본문 바로가기

쏘머니의 세상구경

할인항공권, 싼항공권, 해외항공권 예약, 항공권가격 비교하는 간편한 방법




항공권가격비교 쉽게하는 법 (할인항공권, 해외항공권 쉽게 찾기) 



미국여행을 준비하며 싼 항공권을 찾기 위해 국내,해외 수많은 사이트와 어플을 이용한 끝에 찾아낸 것이 스카이 스캐너입니다

항공권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항공사에 직접 예매를 하거나 저렴한 항공권을 찾아 각 여행사 홈페이지를 돌아다니며 가격을 비교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싼 항공권을 찾으려면 모든 사이트를 다니며 가격을 비교해야 하기에 엄청난 노력과 시간을 필요로 합니다. 스카이 스캐너는 이 귀찮은 과정을 간단하게 해결해 줍니다. 





스카이 스캐너는 웹상에 있는 항공사, 여행사의 항공권을 검색할수 있는 항공권 검색엔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와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들이 스카이 스캐너만 있는것은 아니지만 한글을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가 많고 한국보다는 북미, 유럽을 중점적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한국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에 관한 정보가 별로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면 스카이스캐너는 한글을 지원하고 국내, 해외 항공권의 거의 모든 비교결과를 제공합니다.



  


스카이스캐너 이용방법  www.skyscanner.co.kr 




여행일정을 입력하면 가장 싼 항공권과 여행사별 항공권 가격의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마음에 드는 가격과 항공사, 시간을 선택하여 여행일정을 확인하고 구매버튼을 누르면  

실제로 항공권을 판매하고 있는 항공사 혹은 여행사의 홈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예시의 경우 피치항공 항공사 홈페이지로 이동해 예약하게 됩니다.






해외항공권 예약



해외 항공권 예약도 국내출발 항공권처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해외 여행사와 항공사를 일일이 찾아다닐 필요없이 엑스페디아, ebooker같은 사이트들을 한번에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스카이 스캐너는 어플로도 나와 있어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호텔 또한 항공권과 같은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일일이 가격을 비교해야하는 수고로움을 덜 수 있습니다. 호텔 뿐만 아니라 게스트 하우스에 관한 정보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호텔에 관한 정보는 한번더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