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머니의 대출정보

아파트 분양대출 / 아파트매매잔금대출, 담보대출 최저금리비교, 최대한도 찾기




최상의 아파트대출상품을 안내받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원래 블로그에 포스팅을 할땐 최상이라는 표현은 잘 안쓰는데 저도 최근에 알게된 이건 정말 담보대출을 이용하기 위한 고객을 위해서는 최고의 시스템이라고 생각합니다.



[담보대출은 무지하게 다양하기도 하고 수시로 변합니다]



아파트분양대출 혹은 아파트매매잔금대출을 받기가 어려운 이유는 아파트담보대출을 취급하는 금융기관이 워낙 다양하고 담보대출을 필요로하는 고객들은 물론이고 대출상담을 하는 사람조차도 모든 정보를 갖고 있지 못하기 때문에 더높은 이자와,, 낮은 한도로 대출을 받게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베테랑 상담사라고 하더라도 수십여개 금융기관의 모든 대출조건을 알 수 는 없으니까요.


하지만 이런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통해 아파트 담보대출을 알아 볼 수 있다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아래아파트를 기준으로 살펴보자면....




기본적으로 물건의 주소와 면적만 입력해도 최대한도와 적용받을 수 있는 금리구간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시중은행과 외국계은행, 국내외 보험사, 농협, 마을금고, 저축은행까지... 신용등급, DTI적용여부도 단번에 확인이 가능해 상담시간까지 절약할수 있습니다.




이미 대출이 있을 경우에는 추가대출도 동시에 조회가 됩니다.



높은 한도를 원할 경우에는 최적의 조합까지 추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의 한도나 금리못지 않게 상담시 얼마나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을 받을 수 있는가도 중요합니다. 위의 시스템을 만든 곳과 이야기를 해본 결과 시스템 못지않게 서비스의 질도 충분히 보장할 수 있다고 판단되어 바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상담툴을 연결했습니다. 아파트 담보대출이 필요하신분들.. 주저말고 연락해 보시면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