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머니의 관심사

노트북 거치대 - 아이락스 1360




집에서 2시간씩 걸려서 학교에 가야하는 못할 짓을 때려치우고 학교 근처에 원룸을 구했습니다. 집에서 쓰던 모니터를 미쳐가져오지 못해 노트북 화면을 보고 컴퓨터를 하는데 목을 앞으로 쭉빼고 컴퓨터를하다보니 이래서 거북목이 되는거구나 바로 알겠더라구요.


그래서 저렴한 가격으로 아이락스1360 노트북거치대를 장만했습니다. 노트북 거치대 덕분에 지금은 완전 편안한 자세로 포스팅을 하고 있네요.


11번가에서 쿠폰할인에 도서11번가와 포인트가 공유되서 적립되 있던 45800포인트를 사용하니 7,070원에 노트북거치대를 장만할 수 있었네요. 원래가격은 제가 구매한곳을 기준으로 배송료포함 12000원인데 몇백원 더 저렴한 곳도 있지만 최저가는 믿지못하는 성격이라 포장확실하고 배송빠른곳을 통해 구입했습니다.


올초 아이락스 키보드를 구매해 사용하고 있는데 심플한 디자인과, 성능 모두 만족하고 있고 노트북거치대도 디자인 면에서는 일단 만족, 사용편의성에서도 일단 만족하고 있습니다. 전에는 아이락스 키보드, 거치대 패키지 상품으로 판매를 했었다는데 지금은 찾을수가 없네요.


아래링크는 제가 구매한 곳입니다.

아이락스 노트북 거치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