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머니의 관심사

[아이패드2 보호필름] 아이패드2 SGP필름 부착점에서 보호필름 붙이기(SGP부착점 홈페이지)





아이패드2 보호필름은 당연히 퓨어메이트라고 생각해 퓨어메이트 필름을 붙이려하였으나 주위에서 SGP보호필름을 강력히 추천해서 오늘 강남역 SGP부착점에서 SGP보호필름을 붙이고 왔습니다. 필름붙이는데만 정신이 팔려서 부착점 사진은 없네요;;;


네이버에서는 부착점 홈페이지가 검색이 잘안됬는데 구글에서 검색하니 바로 찾을 수 있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각 지점의 약도와 상세한 위치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공식부착점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sgpstore.co.kr/


강남역 3번출구에서 나와서 두산베어스텔을 찾아야되는데 찾기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18층에 있는 조그만한 사무실이였는데 제가 있는동안 찾아오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고 AS를 받으러 오는 분들도 꽤있었습니다. 사용하던 필름을 반납하면 반값에 새로운 필름으로 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2 SGP 인크레더블 쉴드의 구성품은 전면 필름 + 후면필름 + 인크레더블 쉴드 + 클리너 + 버블리무버로 사용하면서 더러워지거나 스크래치가 생겼을때 사용하면 복원이 된다고 합니다.


부착료 5000원을 투자해 전문가의 손길을 빌려서 기포하나 없이 아주 깔끔하게 부착되었고 쫄깃쫄깃한 촉감이 무척 마음에 듭니다. 특히 후면 보호필름의 감촉이 예술입니다.


아이패드2 SGP필름에서 또 눈에 띄는점은 중국산이 아니라 LCD 보호필름은 일본, 후면 보호필름은USA에서 제작되었다는 점입니다. 왠지 중국산이 아니라는것만으로도 만족감이 더해집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