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머니의 관심사

나는 가수다 청중평가단의 엄청난 경쟁률




나는가수다 본방은 매번 놓치고 있지만
최고의 가수들의 노래를 들으며 매주 감동을 느끼고 있습니다.
화면으로 현장에 있는 사람들이 눈물을 흘리는 것을 보면서..
청중평가단에 꼭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신청방법은 간단합니다.
하지만 경쟁률은 엄청납니다.
저는 나는 가수다를 보면서 폭풍감동을 받았다는 점과
절대 스포일러를 하지 않겠다는 내용을 중점으로 신청서를 작성했습니다.




한페이지에 10개의 신청서가 나오는데
5월 24일 하루동안만 592페이지를 넘어섰습니다.
하루에 6000명씩 2주동안 한다면 대략 십만명이 신청을 하네요



나는가수다 pd님 작가님 천개의 귀에 꼭 뽑아주세요
절대 스포일러 하지않겠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