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머니의 음악세계

치유의 노래 Hillsong(힐송) - with all i am(전심으로) 듣기 / 영상 / 가사 / 번역


 





치유의 노래 Hillsong - with all i am(전심으로) 듣기 / 영상 / 가사 / 번역





 
제가 찬양을 많이 듣는 편이 아니기에 힐송의 찬양을 며칠전 처음으로 듣게 되었습니다.
아.. 좋다.. 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오늘 찬양예배에 힐송의 from the in side out을 부르면서 너무 감동을 받아 버렸습니다.....
그런고로... 지금 힐송의 전곡을 들으면서 포스팅을 합니다^^



With all I am   
by. hillsong



Into Your hand, I commit again
  With all I am. 

주님의 손길로 제 모든것을

드리고자 하나이다

                                                               
                                             For You, Lord, You hold my world 
                                                In the palm of Your hand 

저의 모든 삶이 당신의
당신의 손길에 있나이다
 
  And I am Yours, forever 

저의 삶은 영원히 당신것이에요

 
 Jesus, I believe in You
  Jesus, I belong to You 

예수님 저는 당신을 믿나이다
예수님 저는 당신에게 속해 있나이다
 
You’re the reason that I live
  You’re the reason that I sing
  With all I am

나의 삶에 이유 되십니다
나의 노래 되십니다
전심으로
 
 I’ll walk with You 
  Whenever You go, through tears and joy
  I will trust in You
  And I will live
  In all of Your ways and Your promise 
  Forever I will worship
  I will worship You 

당신과 함께 걸어 가겠어요
당신께서 어디를 가시든지,괴로울때나 기쁠때나
저는 당신을 믿나이다
저는 당신의 길과 당신의 그 약속을
붙들고 살겠나이다 영원히
나는 경배하겠어요
나는 주님을 영원히 경배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