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머니의 관심사

중간고사기간.. 컨닝펜에 끌린다. 최첨단 컨닝도구?




오랫만에 복학해서 중간고사 공부를 하려니 머리도 전혀 안돌아가고
 몇년전 배웠던 전공과목들은 내용도 기억이 안나서
남들보다 몇배는 공부해야 겨우 중간이나 갈꺼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컨닝은 자신을 속이는 일이기 때문에 절대 하면 안된다지만
컨닝을 하는데 이정도 노력을 기울인다면..
이것도 약간은 인정해 줘야할 것 같네요ㅎ
이정도 창의력이면 거의 마크쥬커버그급인듯...
그래도 컨닝
하지맙시다



중고등학교때 이렇게 구멍이 뚫려있는 책상이 있었는데
심심해서 뚤은것이 아니라 이런 용도로 쓰이고 있었습니다.

 


 

남자는 사용할수 없는 방법이네요ㅋㅋㅋㅋ



이건 정말... 엄청난 창의력이죠?ㅎ




지우개모양으로생긴 컨닝도구입니다.
특허내도될듯..



인터넷상에 제작법까지 돌고있는 가장현실적인 컨닝도구 컨닝펜입니다.


쏘머니는 컨닝을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