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머니의 금융정보

리치플래너 컨설팅의 보험비교서비스





리치플래너 컨설팅은 종합금융회사로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며 리치플래너 컨설팅에서는 18개사의 생명보험, 손해보험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보험비교사이트로 보험몰을 운영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생명/ 손해보험사의 근무경력과 재무설계능력을 갖춘 전문인력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자산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역시 주업무는 보험비교와 리모델링 서비스입니다.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비교견적을 제공하고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리치플래너의 장점은 규모와 사후관리에 있습니다. 200여명의 보험전문가가 일하고 있는곳으로 보험전문가들의 전문적인 시스템 구축으로 고객맞춤보험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계속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문 계약관리팀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계약만 되면 그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보험비교사이트 최초로 보상청구 센터를 운영하며 가입 후에도 고객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는 곳입니다.






리치플래너 컨설팅을 통해 보험가입시에 또한가지 장점은 월보험료의 50%를 다시 돌려준다는 점입니다. 첫달 보험료를 기분좋게 현금으로 돌려주고 있어 가입자들의 주머니 사정을 조금이나마 풀어주고 있습니다.





보험지식관련 상담 전문인력 배치로 고객이 원하는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으며 문자서비스와, 이메일 답변등을 통해 궁금하신 사항을 확인 할 수 있고 실시간으로 보험료를 확인할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8개의 보험사와 100여개의 보험상품을 고객의 상황에 맞게 맞춤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보험상품별로 보험료와 상품특징등을 비교하고 맞춤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말에도 오후4시까지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평일 상담이 어려운 분들또한 배려 하고 있습니다.





리치플래너컨설팅의 보험비교서비스 장점들을 정리해 보자면

1. 가입이후에도 계속적인 사후관리
2. 초회보험료의 50%를 현금으로 돌려줌
3. 무료상담을 통해 상황과 목적에 맞는 보험상품 가입하여 보험료가 10~20% 저렴함
4. 전화, sms, 메일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한 견적 제공
5. 주말에도 상담가능


광고링크 : 리치플래너 컨설팅(보험몰)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