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머니의 보험정보

[이순재보험]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부모님보험 가입전 알아야 것!




보험회에서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보험이라고해서 고객역시 묻지도 따지지도않고 가입해서는 안될 일입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다라는 말에 따라 묻지않고 따지지않는만큼 추가로 보험료를 부담하게 됩니다.




하지만 다행이도 보험을 선택할 수 있는 선택권은 가입자에게 쥐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보험이라고 그냥 가입하고 보는것이 아니라 최대한 묻고 따져서 최소비용으로 최대한 보장을 받는 보험에 가입해야 합니다.






65세까지 가입가능한 부모님 의료실비보험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이순재보험은 사망시보험금을 받을 수 있는 사망보험입니다. 말 그대로 사망을 해야 보험금을 지급 받을 수 있는 보험인데 실제 필요로 하는 보험은 60세이후로 잦은 병원의 출입으로 발생하는 의료비를 보장 받을 수 있는 의료실비 보험인 경우가 많습니다.




화재보험사에서 가입할 수 있는 의료실비보험은 각종 질병이나 상해로 병원치료시 발생하는 의료비의 90%를 돌려받을 수 있으며 암, 뇌출혈, 치매등 많이 발생할 수 있는 질병들에 대한 추가 보장을 특약으로 가입할 수 있어 가장 쓸모있는 보험 상품입니다. 게다가 보험기간도 100세까지 가입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어떤 보험보다도 최우선적으로 가입을 고려해야 할 보험상품 입니다.









70세까지 가입가능한 부모님 건강보험


의료실비보험의 가입이 어려우신 분들은 건강보험의 가입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건강보험은 의료실비 보험처럼 병원에서 발생하는 모든 치료비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사망보험금과 함께 암, 질병, 치매등의 치료비와 진단비를 보장받을 수 있기 대문에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보험보다는 몇단계 높은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7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고 10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으며 생존시에는 장수축하금등의 축하금과 사망시에는 장례비 추모비등의 보험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보험료도 이순재 보험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묻고 따져서 가입하면 좋은 부모님 보험입니다.




의료실비보험과 건강보험 모두 가입할 수 없을 때 최후의 보루로 가입할 수 있는것이 무진단, 무심사의 장례보험, 사망보험입니다. 성급히 아무보험이나 가입하기 보다는 실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쓸모있는 보험에 가입하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부모님을위한 보험가입 팁!!

보험은 같은 보험상품일지라도 설계에 따라 보장과 보험료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비교를 통해 좀더 저렴하고 보장좋은 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링크한 보험비교사이트들은 여러보험사의 보험상품을 한번에 비교가능하고 무료견적을 뽑아볼 수 있는 곳으로 관리체계와 시스템이 잘갖춰 진곳들입니다.

두곳정도의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해 상담을 해보면 가입하려는 보험에 대해 어느정도 잘 이해하고 적절한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빠른상담을 신청하시면 당장 가입하지 않더라도 간략한 상담을 통해 팩스와 이메일로 보험상품과 견적을 받아 볼 수 있으니 상담받아보시면 확실히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보험몰 - 초회보험료 50% 할인혜택, 쉬운설명과 꼭필요한 보장만 딱 뽑아서 설계(바로가기) 
굿모닝리치 - 특정보험상품을 추천하지 않고 고객의 상황에 적합한 보험선택이 유리한곳(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