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머니의 보험정보

주택화재보험추천 - 삼성화재 행복한우리집 화재보험(주택,아파트,집보험)




주택화재보험은 필수보험이다!!





10년무사고로 운전을하시는 분들도 자동차 종합보험이 꼭필요하듯이 혹시나 있을지 모르는 사고에 대한 대비는 꼭 필요합니다. 특히 주택화재보험은 주택화재사고의 빈도는 적지만 한번 발생하면 한 가족에게는 그야말로 대재앙이 됩니다. 특히 새로 개정된 실화에 관한 법률에 의한 배상책임과 벌금은 준비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피해가 우리집 하나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얼마만큼 더 커질지 알 수 없기 때문에 다른 어떤 보험보다 꼭 필요한 필수 보험이 화재보험입니다.



단독주택의 경우는 말이 필요없이 꼭 화재보험이 필요하고 아파트의 경우에도 관리비에 화재보험료가 포함되 있지만 화재보험이 건물만 가입되어있는지, 가재도구도 포함되어 있는지 꼼꼼히 살펴봐야 합니다.  아파트 화재보험은 가입금액이 충분치 않은 경우가 많고 냉장고, tv 김치냉장고, 등 고가의 가전제품들이 많이 있는데 이런부분은 아파트관리사무소에서 가입한 보험에서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여기에 도난사고에 대한 보상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주택화재보험 - 가정종합 행복한 우리집


삼성화재 주택화재보험은 장기화재보험으로 화재 및 붕괴 등 손해발생시 가입금액을 한도로 실제 손해액을 보상받을 수 있고 실수로 발생한 화재, 배상책임, 화재벌금등을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들의 실수로 배상책임이 발생하였을 경우 1억원한도로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행복한우리집 화재보험에는 특별한 약관이 있습니다.




화재보험가입전 알아야할 팁!!


★ Co - insurance
코인슈런스 제도는 주택화재보험에서 보험의 대상이 되는 물건의 80%만 보험에 가입하면 보상을 받을때 100%만큼 보험에 가입한것과 같이 100% 실손보상을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목적물의 100%를 가입하기보다 80%만 가입함으로써 보험료를 조금 줄일 수 있습니다.


★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한 가입
아래 보험 비교사이트는 인지도 높은 보험사들의 보험상품을 비교하고 무료견적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활용도가 높은 보험비교 사이트 입니다.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가입하시면 일반 보험사를 통해 가입하는 것보다 대략 10~20% 정도의 비용을 절감 할수 있고 또한 초회보험료를 50% 할인 받을 수도 있습니다. 좀더 정확하고 객관성 있는 보험비교와 무료상담을 부담없이 이용할수 있어서 추천하는 방법입니다.